[황제관광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다음날 요트를 가야하지만 바다에 파도가 심해서 아쉽게도 요트는 취소를 하게 됐죠.

[황제관광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다음날 요트를 가야하지만 바다에 파도가 심해서 아쉽게도 요트는 취소를 하게 됐죠.





[황제여행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대신 저희는 어차피 이렇게 된거 포기할수는 없다는 심정으로 밤낮으로 온힘을 쏟아붓기로 마음을 먹고



낮에는 낮바를 가서 밤에는 밤바를 가서 놀고 술먹고 또하고 또하고..너무 술먹어서 토하고 ㅎㅎㅎㅎ 죄송합니다 더럽네요 ㅜㅜ



3박5일 필리핀 여행을 하면서 도대체 얼마나 많은 힘을 쏟았는지 비행기에서 앉자마자 한국 도착할때까지 뻗었네요



ㅇㄱㅆ들이 어려서 그런지 지치지도 않더라구요...



요즘 비키니바에서 사진을 못찍게 한다는데 몰래 어떻게 한장 찍어봤어요



10분 15분 간격으로 ㅇㄱㅆ들이 바뀌면서 춤추고 공연을 하는데 여유있게 이런 구경을 하는것도



다른 느낌의 좋은 시간이 될것 같네요.

위와 같은 상상을 누나 했겠죠.

한명이 아닌 두명과 화끈한 잠자리를 말이죠.

그게 실현될 수 없길래 야동으로만 욕구를 채우다가

제가 주관한거는 아니지만 제 친구가 예약하고 저는 따라갔지만 친구따라 강남가길 잘했습니다.



친구녀석이 필리핀으로 황제여행 가자고 
[황제투어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1년이 넘게 꼬셨습니다.

제가 어떤 사람이냐구요?

애인은 안만난지 3년이 넘고 밤꽃은 휴지끈 길이를 늘리기위해 자주 이용하는 그냥 회원이죠.



야동과 업소때문에 제친구한테 제가 밤꽃을 소개시켜주고 밤꽃에서 광고보고 제 친구가 혹해서 작년부터

황제여행가자고 해서 도대체 어딘가 하고 따라가봤죠.




[황제투어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기대는 안했습니다. 저는 그냥 떡만치면 되닌깐요.

그래도 들은게 있어서 한국의 기계적인 느낌이 아니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그래도 중간은 하겠다 했죠.



[황제관광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우연히...둘째날 낮바라는 필리핀 황제 투어 필맨스토리 [황제여행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곳을 놀러갔다가 자매두명이 저한테 귓속말로 자기랑 자기 언니랑 하자더군요.

저는 그런거 빠구없습니다. 망설이지 않고 했죠.


댓글

  1. [황제여행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대신 저희는 어차피 이렇게 된거 포기할수는 없다는 심정으로 밤낮으로 온힘을 쏟아붓기로 마음을 먹고



    낮에는 낮바를 가서 밤에는 밤바를 가서 놀고 술먹고 또하고 또하고..너무 술먹어서 토하고 ㅎㅎㅎㅎ 죄송합니다 더럽네요 ㅜㅜ



    3박5일 필리핀 여행을 하면서 도대체 얼마나 많은 힘을 쏟았는지 비행기에서 앉자마자 한국 도착할때까지 뻗었네요



    ㅇㄱㅆ들이 어려서 그런지 지치지도 않더라구요...



    요즘 비키니바에서 사진을 못찍게 한다는데 몰래 어떻게 한장 찍어봤어요



    10분 15분 간격으로 ㅇㄱㅆ들이 바뀌면서 춤추고 공연을 하는데 여유있게 이런 구경을 하는것도



    다른 느낌의 좋은 시간이 될것 같네요.

    위와 같은 상상을 누나 했겠죠.

    한명이 아닌 두명과 화끈한 잠자리를 말이죠.

    그게 실현될 수 없길래 야동으로만 욕구를 채우다가

    제가 주관한거는 아니지만 제 친구가 예약하고 저는 따라갔지만 친구따라 강남가길 잘했습니다.



    친구녀석이 필리핀으로 황제여행 가자고
    [황제투어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1년이 넘게 꼬셨습니다.

    제가 어떤 사람이냐구요?

    애인은 안만난지 3년이 넘고 밤꽃은 휴지끈 길이를 늘리기위해 자주 이용하는 그냥 회원이죠.



    야동과 업소때문에 제친구한테 제가 밤꽃을 소개시켜주고 밤꽃에서 광고보고 제 친구가 혹해서 작년부터

    황제여행가자고 해서 도대체 어딘가 하고 따라가봤죠.




    [황제투어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기대는 안했습니다. 저는 그냥 떡만치면 되닌깐요.

    그래도 들은게 있어서 한국의 기계적인 느낌이 아니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그래도 중간은 하겠다 했죠.



    [황제관광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우연히...둘째날 낮바라는 필리핀 황제 투어 필맨스토리 [황제여행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곳을 놀러갔다가 자매두명이 저한테 귓속말로 자기랑 자기 언니랑 하자더군요.

    저는 그런거 빠구없습니다. 망설이지 않고 했죠.

    답글삭제

댓글 쓰기